새로운 성분과 아이디어는 물론 진화된 패키지, 화려한 협업 역시 빠지지 않았다.
새해를 맞이한 뷰티 브랜드들은 그 어느 때보다 분주하다.
구찌 뷰티 팔레트 보떼 데 쥬 플로랄
구찌에서 첫 아이섀도 팔레트를 공개했다. 사틴, 매트, 메탈릭 등 총 12가지 셰이드로 구성되었으며 높은 발색력은 물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현상 없는 포뮬러가 특징이다. 0.75g×12 19만3천원.
버버리 시그니처 호손 블룸
요크셔 지방의 이른 봄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 베르가모트, 오리스, 바이올렛 향으로 시작한 향이 풍부한 재스민,
머스크 등과 만나 호손꽃이 피어나기 직전의 향기를 연상시킨다. 100ml 32만원.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5G 더 크림 & 리프레쉬 크림
뛰어난 재생력이 특징인 오키드를 함유한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바르자마자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노화 징후를 빠르게 개선하고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66만원.
데코르테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을 더한 NEW 데코르테 세럼은 피부 결 개선과 주름 케어는 물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효능이 배가된다. 50ml 13만8천원.
지방시 뉴 이어 컬렉션 르 루즈 딥 벨벳 N37
딥 레드 레더와 실버 참 장식의 유니크한 패키지로 돌아온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르 루즈 립스틱을 만나보자.
크리미한 텍스처와 달리 매트한 피니시가 매력적이다. 3.4g 4만8천원.
나스 러브 어페어 컬렉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나스의 컨실러가 사랑스러운 골드와 하트 패키지를 입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는 소식! 바닐라, 커스터드의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블렌딩하면 누구나 손쉽게 맑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6ml 4만원.
록시땅 2022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핸드 앤 바디 워시 나난 에디션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샤워를 돕는 보디 워시.
조밀한 거품으로 몸에 쌓인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민감성 피부가 고민인 이에게 특히 추천한다. 300ml 2만8천원.
시세이도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3중 히알루론산에 NEW 리뉴라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즉각적으로 올려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피부 속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도와준다. 50ml 6만5천원.
끌레드뽀 보떼 키 래디언스 케어 더 세럼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케라스쿠에트 팀과 함께 완성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의 키 래디언스 케어 컬렉션.
그중에서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 세럼은 산뜻한 옐로 패키지로 새해 화장대에 활력을 더한다. 75ml 39만5천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뉴 룩 리미티드 에디션
24시간 지속되는 커버력과 수분력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
하운드투스 패턴의 패키지에서 디올 하우스 고유의 페미닌한 감성이 느껴진다. 14g 9만2천원.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