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과정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오염 물질이 발생하는 거 아셨나요? 오염도를 줄이기 위해 실내 공기질 관리가 필수예요. 신제품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와 함께 라면 걱정 없죠.
최근 2년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외식보다는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해먹는 횟수가 늘었어요. 더구나 아이가 있다면 하루 세 끼, 그리고 간식까지 주방은 쉴 틈이 없죠. 집 안 곳곳 음식 냄새로 스트레스였어요.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만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이런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준 고마운 제품이에요.
다이슨 담당자의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제품 소개로 시작된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요리 중 발생하는 실내 오염 물질과 냄새 제거예요.
우리가 사용하는 수많은 생활용품과 요리를 하는 과정, 특히 가스레인지와 같은 조리 기구를 사용할 때 나는 연기에서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만 0.1 마이크로미터만큼 입자가 초미세하여 육안으로는 물론 기존 센서조차 포름알데히드만을 정확하게 감지하기 어려웠죠. 하지만 다이슨이 개발한 고체 형태의 포름알데히드 센서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내내 포름알데히드만을 선별하여 정밀한 감지 기능이 가능해요. 덕분에 요리 중에도 쾌적한 공기를 유지해 줘요.
✔️ 정화되지 않은 공기가 필터를 우회하거나 유해 물질이 제품 밖으로 새어 나오지 않도록 제품 전체가 헤파(HEPA) H13 등급에 충족하도록 봉인…미세 입자 99.95% 제거.
제품 전체가 헤파(HEPA) H13 등급에 충족하도록 봉인되어 정화되지 않은 오염 물질과 공기가 제품 밖으로 다시 새어 나갈 수 없도록 설계됐어요.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반려동물의 비듬 등 0.1 마이크로미터만큼 작은 입자를 99.95% 제거하고, 벤젠과 같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 이산화질소 등 유해한 가스와 공기 중 냄새 제거에 탁월해요. 특히 꽃들이 만개하는 요즘은 집 안으로 유입되는 꽃가루로 공기청정기는 필수죠!
✔️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의 강력한 순환으로 방 안 전체를 정화하고, ‘선풍’ 기능도 제공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
다이슨의 강력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멀리 있는 오염 물질을 끌어당기고 정화된 공기를 방 안 전체로 분사하여 공간 전체의 공기를 순환하여 쾌적함을 유지하죠.
제주 이꼬이&스테이의 정지원 셰프와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삼겹살을 활용하여 간장베이스의 삼겹살찜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삼겹살을 굽고, 간장에 졸이는 등 연기와 냄새를 정화 및 순환시키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었어요.
“
기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두 대를 사용해요.
삼겹살은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 먹는 음식이지만 집 안에서 구울 땐 연기와 기름, 냄새가 많이 나서 환기가 정말 중요하죠.
이번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삼겹살 냄새를 97% 제거하여 굽는 음식을 만들 땐 필수예요!
-정지원 셰프-
”
요리 중 발생하는 실내 오염 물질을 제대로 ‘감지’하고 확실히 ‘제거’해서 깨끗한 공기로 ‘순환’하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집 안 공기 질 관리는 걱정 없죠.
다이슨을 추천하는 이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