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에 진심인 스킨케어와 얼굴에 활기를 부여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밝고 화사한 무드를 완성해주는 향까지.
한 해를 찬란하게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에 새해를 맞는 설렘까지 더한 12월의 뷰티 신상.
엘리자베스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인체에 유해한 향과 보존제를 철저히 배제한 채 피부 보습과 주름 완화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가득 담았다.
하루 사용량을 캡슐 하나에 담아 위생적으로도 뛰어나다. 60cap 11만5천원.
샹테카이 루즈 펄 아코야
영양 가득한 오일과 부드러운 파우더를 결합한 포뮬러에 미세한 펄을 더한 블러셔.
바르는 순간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두 볼에 생기를 부여한다. 2g 11만원.
에르메스 레 맹 에르메스 리페어링 앤드 프로텍티브 컴플리트 핸드 케어
끈적이지 않은 밤 타입의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흡수된다.
수분 공급에 탁월한 5가지 오일과 뽕나무 추출물 등을 함유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100ml 10만8천원.
나스 소프트 매트 프라이머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에는 프라이머가 필수! 모공을 완벽하게 채워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하는 기능까지 더해져 프라이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30ml 5만원.
디올 로드비 라 크렘므 리치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이켐 포도나무 추출물을 담아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주는 크림.
주름 개선은 물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50ml 68만4천원.
딥티크 리드 디퓨저 튜베로즈
싱그럽게 퍼지는 튜베로즈의 향이 공간을 포근하게 감싼다.
마치 하나의 오브제처럼 화장대 위에서 포인트가 되어줄 투명한 오벌형 보틀도 눈여겨볼 것. 200ml 25만원.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리미티드 에디션 025 골디 레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구찌 립스틱은 크리미한 발림성과 대비되는 매트한 피니시, 번짐 현상 없는 뛰어난 발색력이 포인트다.
모던한 블랙에 골드빛의 하트와 별 모양을 새긴 케이스에서 구찌 하우스 특유의 위트를 느낄 수 있을 것. 3.5g 5만2천원.
바이레도 컬렉터스 에디션 발 다프리크 오 드 퍼퓸
바이레도 창립자 벤 고햄이 아프리카에 살았던 그의 아버지의 일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향수.
아프리칸 금잔디와 비터 네롤리의 향으로 시작해 바이올렛과 시클라멘, 은은한 머스크와 시더우드 등으로 이어지는 향이 감각적이다. 50ml 29만원.
데코르테 페이스 파우더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2021 올해 11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돌아온 마르셀 반더스의 페이스 파우더는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유구한 멋의 공예품 같은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한 것도 인상적이다. 18g×2ea 29만원.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로즈 쉐리 오 드 퍼퓸
신선한 플로럴부터 생동감 넘치는 우디와 오리엔탈까지 다채로운 향을 만나볼 수 있는 겔랑의 향수 컬렉션.
그중에서도 많은 여성이 호불호 없이 애정하는 플로럴 계열의 로즈 쉐리 향수는 감미로운 그린 아몬드와 강렬한 핑크 라즈베리 향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00ml 70만6천원.
Editor 김하얀
Photographer 정석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