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 스타일러 베스트 브랜드
에디터스픽 부문🏆
샬롯 틸버리 샬롯츠 매직 크림
피부 관리에 적지 않은 비용을 들이다 보면 자신만의 노하우가 생기게 됩니다. 무조건 피부과나 고가의 제품만 찾을 게 아니라, 자신의 성향이나 피부에 잘 맞고 효과적인 제품과 관리 방법을 터득하게 되는 것이죠. 물론 다양한 경험적 비용을 치러야 가능한 경지이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다 보면 얼마든지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가능한 것이 스킨케어의 세계!
샬롯 틸버리의 ‘샬롯츠 매직 크림’은 스파를 하고 난 후에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의 감촉을 사랑하는 이들의 원픽 아이템입니다. 기능별 제품을 차례로 쌓아 올리기보다는 하나의 똑똑한 아이템만으로 효율적 케어를 하기 원하는 이들에게도 꾸준히 선택받는 제품이에요. 토너, 로션, 크림, 앰플의 각기 다른 장점과 역할을 최대한 담은 멀티 제품인 동시에 스파 후의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전환하고 수분을 꽉 채워주는 제품인 거죠.
샬롯 틸버리의 샬롯츠 매직 크림은 마치 수분을 한데 모아 응고시킨 것처럼 크리미한 질감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마사지 후 남은 깊은 수분감 덕에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이 오래 지속됩니다. 패션위크 기간 폐쇄된 공간에서의 반복적인 캣워킹으로 지치고 푸석해지는 모델들의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 올려줘 입소문 난 샬롯츠 매직 크림은 일상 생활에서의 피부 관리 제품으로 만점 이상일거예요. 도포 후 살살 두드려 흡수시키고 양 볼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하면 스파가 그립지 않거든요.
오래 지속되는 극강의 촉촉함은 물론, 부드럽게 빛나는 피부를 볼 때마다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탄탄한 피부 기초를 완성해주어 메이크업도 얼마나 잘 표현되는지 몰라요.
수분감이 굉장해서 일반 수분크림처럼 듬뿍 쓸 일이 없습니다. 소량으로도 바로 수분 충전! 건조한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요.
_류성은, 41세
실제로 패션위크 때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하루 종일 밀폐된 실내에서 레이저 같은 특수 효과나 뜨거운 조명 속에 있다 보면 피부가 갈라질 듯 건조해지는데, 샬롯츠 매직 크림으로 겨우 견디죠.
_유소영, 22세
2분에 1병 씩 판매*된다는 놀라운 기록이 전혀 과장된 광고 문구가 아님을 직접 실감해 보세요!